인터넷 안전결제(ISP) 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
① PC 브라우저 사양을 확인 부탁드립니다
인터넷 안전결제(ISP) 서비스는 보안 문제로 인하여 MS Internet Explore IE5.0 이상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.
② 신용카드별 인터넷안전결제(ISP) 신청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.
인터넷안전결제(ISP)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소지하신 KB(국민)카드, 비씨카드, 우리카드 등 각 한장의 카드마다 별도로 신청해야 합니다.
③ 장소변경 시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.
인터넷안전결제(ISP) 발급을 받은 장치가 아닌 다른 곳에서 결제를 진행하시는 경우 관리에서 'ISP 재발급 신청' 버튼을 클릭하면 동일한 ISP 서비스가 설치되어 이용할 수 있습니다.
④ 비밀번호 분실 시
비씨카드 및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신청을 다시 하거나 인터넷안전결제(ISP) 안내 메뉴에서 'ISP비밀번호변경' 버튼을 클릭해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.
인터넷안전결제(ISP) 관련 자세한 문의는 BC카드 홈페이지 또는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이용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