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문의하시는 질문들을 확인해보세요❤

게시판 상세
ISP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아요
뿌뽀 (ip:) 평점 0점   작성일 2021-03-26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622

인터넷 안전결제(ISP) 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① PC 브라우저 사양을 확인 부탁드립니다

 인터넷 안전결제(ISP) 서비스는 보안 문제로 인하여 MS Internet Explore IE5.0 이상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.


② 신용카드별 인터넷안전결제(ISP) 신청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인터넷안전결제(ISP)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소지하신 KB(국민)카드, 비씨카드, 우리카드 등 각 한장의 카드마다 별도로 신청해야 합니다.


③ 장소변경 시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인터넷안전결제(ISP) 발급을 받은 장치가 아닌 다른 곳에서 결제를 진행하시는 경우 관리에서 'ISP 재발급 신청' 버튼을 클릭하면 동일한 ISP 서비스가 설치되어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
④ 비밀번호 분실 시

 비씨카드 및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신청을 다시 하거나 인터넷안전결제(ISP) 안내 메뉴에서 'ISP비밀번호변경' 버튼을 클릭해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인터넷안전결제(ISP) 관련 자세한 문의는 BC카드 홈페이지 또는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이용 부탁드립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