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문의하시는 질문들을 확인해보세요❤

게시판 상세
ISP 서비스에 대한 오류는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?
뿌뽀 (ip:) 평점 0점   작성일 2021-03-26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434

인터넷안전결제(ISP)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오류는 아래 내용을 참조 부탁드립니다.


① "초기화실패" 라는 에러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

 ⑴ 열려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닫고 시작버튼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 탐색기를 실행합니다.

 ⑵ C:\WINDOWS\Downloaded Program Files에서 KVPplugin00 Control 파일을 찾아서 삭제합니다.

 ⑶ 다시 인터넷안전결제(ISP)를 신청하거나, 수동설치파일을 설치한 후 다시 신청합니다.


② 카드번호와 이메일주소 입력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못하고 화면이 종료되는 경우

 ⑴ 시작 > 검색의 “파일 또는 폴더 찾기”에서 kvpvcd.dll을 찾습니다.

 ⑵ 검색결과에서 C:\WINDOWS\SYSTEM32(SYSTEM) 위치에 있는 kvpvcd.dll 파일을 삭제합니다.

 ⑶ 다시 인터넷안전결제(ISP)를 신청합니다.


③ 해지한 카드의 인터넷안전결제(ISP) 서비스 내용이 계속 나타나는 경우

 ⑴ 시작 > 검색의 “파일 또는 폴더 찾기”에서 *.vcard를 찾습니다.

 ⑵ 검색결과에서 찾아진 모든 파일을 삭제합니다.


인터넷안전결제(ISP) 관련 자세한 문의는 BC카드 홈페이지 또는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이용 부탁드립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