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터넷안전결제(ISP)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오류는 아래 내용을 참조 부탁드립니다.
① "초기화실패" 라는 에러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
⑴ 열려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닫고 시작버튼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 탐색기를 실행합니다.
⑵ C:\WINDOWS\Downloaded Program Files에서 KVPplugin00 Control 파일을 찾아서 삭제합니다.
⑶ 다시 인터넷안전결제(ISP)를 신청하거나, 수동설치파일을 설치한 후 다시 신청합니다.
② 카드번호와 이메일주소 입력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못하고 화면이 종료되는 경우
⑴ 시작 > 검색의 “파일 또는 폴더 찾기”에서 kvpvcd.dll을 찾습니다.
⑵ 검색결과에서 C:\WINDOWS\SYSTEM32(SYSTEM) 위치에 있는 kvpvcd.dll 파일을 삭제합니다.
⑶ 다시 인터넷안전결제(ISP)를 신청합니다.
③ 해지한 카드의 인터넷안전결제(ISP) 서비스 내용이 계속 나타나는 경우
⑴ 시작 > 검색의 “파일 또는 폴더 찾기”에서 *.vcard를 찾습니다.
⑵ 검색결과에서 찾아진 모든 파일을 삭제합니다.
인터넷안전결제(ISP) 관련 자세한 문의는 BC카드 홈페이지 또는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이용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