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상적인 방법으로 실시간계좌이체를 진행하였는데, 계속해서 결제 실패가 되시나요?
절차에 따라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를 진행하였는데, 계속해서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신다면, 실시간계좌이체 진행 시 이용을 하고자 했던 은행 계좌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
결제 프로그램과 보안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결제 실패가 되신다면, 실시간계좌이체 시 이용을 하고자 하는 계좌의 잔액이 부족하거나 1일 이체 한도를 초과했을 수 있습니다.
해당 계좌의 잔액 및 이체 한도 확이 후 다시 시도 부탁드립니다.
결제 진행 시 중간에 결제 진행 화면이 없어지거나, 창이 닫히신다면 현재 결제에 필요한 프로그램 또는 보안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지 않아 나타나는 오류일 수 있습니다.
이 경우에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모두 종료하신 뒤 다시 뿌뽀에서 결제를 진행하시면 설치 프로그램에 대한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.
이 때 안내되는 설치 프로그램은 정상적으로 설치하신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결제 진행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