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문의하시는 질문들을 확인해보세요❤

게시판 상세
휴대폰 결제가 진행이 안돼요
뿌뽀 (ip:) 평점 0점   작성일 2021-03-26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292

휴대폰 결제 한도 초과 및 휴대폰 결제가 어려운 상태(미성년 요금제, 선불요금제)인 경우 휴대폰 결제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결제 한도가 초과하거나 휴대폰 결제가 불가능한 상태는 아니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현재 뿌뽀에서는 최소 100원에서 최대 30만원까지 휴대폰 결제가 가능합니다.

휴대폰 결제를 진행하실 때 고객님의 명의로 된 휴대폰 결제(간편결제 포함)의 월 누적금액이 30만원 이하이어야 결제 진행이 가능합니다.

 (예) 뿌뽀에서 10만원을 결제하려는데, 고객님의 명의로 된 휴대폰 결제 월 누적금액이 25만원이라면 5만원만 결제할 수 있습니다.


상품 주문 시 '휴대폰 결제'를 선택하고 '결제하기'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.

휴대폰 결제창에서 통신사/휴대폰번호/가입자 주민등록번호 입력 및 약관 동의 등의 절차를 거쳐 결제할 수 있으며,

기존 월 누적금액과 결제 요청 금액이 30만원을 초과하면 안내팝업으로 월 누적금액과 휴대폰 결제 가능한 금액 확인이 가능합니다.

결제한도는 각 통신사별 운영정책에 따라 적용되며 휴대폰 결제 이용내역은 각 통신사 사이트(SKT, KT, LG U+)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