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님께서 결제를 진행하지 않았는데,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받으신 경우
불편하시겠지만, 카드사를 통하여 결제가 이루어진 정확한 날짜와 일시 확인 후
고객님의 카드 정보를 아시는 가족 중에 카드 결제를 진행하신 분이 있으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가족 구성원 중 한명이 결제를 진행하여 문자를 받아보시는 경우가 많으므로 불편하시겠지만 확인 부탁드립니다.
카드 정보를 아는 이도 없고, 결제를 진행한 기억이 없으시다면, 문
자를 받으신 카드사를 통하여 결제가 이루어진 정확한 날짜와 일시 확인 후 뿌뽀 고객센터(☎070-5121-6006)로 문의해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* 카드사 승인 문자가 아닌 무통장 입금 안내 문자를 결제 완료 문자로 혼동을 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사오니, 카드사에서 전송된 승인 문자가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